아침에 간단하게 커피한잔을 하고 싶다면
일본 드립 커피 Blendy 드립 커피를 한잔 권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커피를 편안하게 한국 대형슈퍼에서 살 수 있어요.
일본 여행을 가게 되면 친구들이나 가족 선물용으로 꼭 사오던 커피 Blendy 드립커피를 대형마트에서 보고는 오래간만에 마시고 싶어 사왔어요.
요즘 코로나로 여행을 못 가게 되어 일본여행을 생각하며 일본에서 마시던 커피와 쇼핑이 생각났어요. 지나고 보니 여행을 가기 위해 가방을 사던 것이 얼마나 그리운 일들이 되었는지요.
일본 여행은 못 가도 일본 나라의 커피인 Blendy drip coffee를 선택했어요.
간단하게 Blendy Coffee Special Edition을 개봉했어요.
열어 보니 8팩이 들어 있는데 봉투마다 각각의 다른 메세지가 써져 있었어요. 지금 코로나 시기에 힘을 주는 메시지들이 많이 담겨 있네요.
일본의 매력적인 아기자기함을 느낄 수 있는 귀여운 그림과 작은 희망의 메시지들이 였어요.
오늘의 제가 선택한 메시지는 “JUST RELAX.”입니다.
이 메시지처럼 오늘 저는 릴렉스한 날이 되겠네요.
부드러운 커피한잔과 함께 하루를 시작하니까요.
남편을 위한 커피 메세지는 “JUST DO YOUR BEST” 였어요.
이렇게 봉투를 잘라서 오픈하니 하얀 드립 종이에 쌓여 있는데도 커피 향이 집 안에 확~퍼지네요.
물론 위에 종이를 잘라주세요. 일본말과 그려져 있는 ->->->화살표 그림대로 잘라주세요.
그리고 부드럽게 갈린 원두커피가 보이시죠? 그 위에 끓인 따뜻한 물을 부어주면 끝이예요!
아침에 일하러 가기전에 간단하게 진한 드립 커피 한잔 마시는 거 어떠세요? 커피숍에 가지 않고 커피의 진한 향기와 균형이 잡힌 원두커피를 드립 커피로 집에서 마시면서 릴렉스한 하루를 시작해봅니다.
Medium Dark 맛이라 아주 쓰지 않고 혀를 부드럽게 감싸며 커피의 진한 향이 입 안에 가득 느껴지네요.
원두는 베트남산과 콜롬비아산 원두를 혼합하였다고 내용물에 써 있어요. 부드러운 향기와 함께 커피의 진한 감칠맛이 균형 잡힌 커피의 맛을 볼 수 있었어요.
재미난 힘을 주는 8개의 팩에서 매일 다른 메세지들과 함께 부드러운 일본Blendy Drip 커피 한잔 아침에 맛있는 빵과 함께 마셔요.
コメント